모델명 IM-A710 베가엑스
요즘 한창 방영중인 아테나의 전편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리스의 주인공이었던 이병헌씨가 한참 베가엑스를 광고하고있는데요..  (베가는 아테나 주인공인 정우성, 차승원 두분이 나왔지요..ㅎ)
베가엑스는 이병헌씨 만큼이나 잘빠진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ㅎㅎ


스카이에서는 여심을 사로잡는 법을 잘 알고있는 듯 합니다...
모델도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분들로 기용을 하고 말이죠...
거기다가 직접 폰들을 보면 바로 반할 정도로 예쁩니다...
스마트폰은 대부분의 남성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반해서  스카이에서 나오는 제품은 이자르를 시작으로 여자분들이 좋아할 스타일이죠...


삼성이나 엘지에서 나오는 모델은 약간은 차도남(차가운 도시남자)스타일이라면...
스카이 스마트폰들은 아름다운 그녀... 스타일인듯 합니다..ㅎ
베가엑스는 위 사진에 있는 것처럼 깔끔한 4가지 칼라로 나올 예정인데요...
KT에서 나오는 것과 LG U+에서 나오는 폰의 디자인하고 색상이 조금 다르고...
스펙은 많이 다르죠...  광고에 나오는 DDR2 메모리를 쓴 녀석은 KT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색상은 화이트인데... 화이트를 접할 수 있을런지...ㅎ

최근에 스카이에서 V프런티어라고 베가엑스 체험단을 모집했었는데...   저도 당첨이 되었더라구요..ㅎ
그래서 개봉기부터해서...  베가엑스를 만나볼 예정입니다...ㅎ
지금 사용하는 폰이 갤럭시S인데 얼마나 차이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

최근에  제 갤럭시S를 루팅했는데요...  루팅한 갤럭시S는 전혀 다른 폰이 되던데...  루팅한 갤럭시S와 베가엑스를 비교하면 어떤 느낌일지... 무척 궁금하네요...ㅎ
바로 내일인데 저녁에 잠이 올지...ㅋ  

기대가 되신다면 추천을 꾹~ 눌러주세요 ^^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