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이폰4와 옵티머스Z의 비교를 간단히 해보겠습니다 ^^

옵티머스Z

옵티머스Z의 사진이 상당히 멋스럽게 나왔네요...ㅎ  흰색박스와 흰색배경이 잘 어울리는듯 하네요..ㅎ
네 자화자찬입니다..ㅋㅋ  제가 찍었거든요..ㅎㅎ  물론 귀찮아서 보정은 패스했습니다...ㅋ

아이폰4와 옵티머스Z의 비교를 하려고 보니  생각보다 느낌이 서로 잘 맞는듯하네요..

아이폰4 와 옵티머스Z 앞면

아이폰4 와 옵티머스Z 뒷면

아이폰4 와 옵티머스Z 옆면

아이폰4 와 옵티머스Z 윗면


어떠신가요?
4장의 사진을  앞, 뒤, 옆, 위 를 아이폰4와 옵티머스Z를 비교해놓은 사진이...
제가 생각할때는 두 제품이 사진상으로는 살짝 비슷한 느낌이 있는듯한데 말이죠...
약간 세련된 남성적인 느낌이랄까요?
개인적으로는 이런느낌도 좋긴하지만  아무래도 아이폰은 3GS의 부드러운 느낌이 좋은듯한데 말이죠 다만 성능때문에 아이폰3GS의 영입이 살짝 염려스러운거죠...ㅎ
이래서 아이팟 터치 4세대를 영입들하나요?
암튼 여기까지는 개인적인 느낌이구요  다 취향탓이니까 말이죠..  

제가 개인적으로 옵티머스Z를 좋아하는데 말이죠..    이유는 아래 사진과 연관이 있습니다..ㅎ

옵티머스Z 와 갤럭시S 키패드 비교샷

위쪽이 갤럭시S 이고  아래쪽이 옵티머스Z 입니다
사진으로 대충봐도 옵티머스의 키패드보다 갤럭시S의 키패드가 더 큰데  오타율은 그 반대이니 참 이상할 따름입니다  게다가  아래 옵티머스Z의 키패드에는 좌우로 움직이는 화살표가 있어서 문자입력시 오타가 났을때 또는 중간에 빼먹은 단어가 생각났을때 커서를 그부분으로 옮겨서 글을 쓰기가 무척편하고 말이죠  느낌이 전에 쓰던 익뮤와 느낌이 비슷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화살표는 아이폰4에도 없는 것이라 더욱 마음에 드는걸지도 모르겠습니다 ^^
떠나보낸 익뮤에 대한 향수인걸까요...ㅎ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