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LG전자 보더리스 홈시어터 2종 출시했네요
저도 홈시어터를 결혼때 혼수로 장만해놔서 집에 있기는 한데  이제 2년을 넘어 3년에 근접해가니 구형이 되어버린것일까요?  아직 제대로 쓰고 있지 못한것 같은데 말이죠... ㅡㅡ;

거실에 TV와 함께 보이는 홈시어터 센터스피커


겨우 영화볼때 몇번 사용하는듯해요  요즘은 아이보느라 TV는 보긴하지만 홈시어터는 라디오 듣는 용도로 겨우 사용하고 있네요 ㅠ
아마도 홈시어터가 말을 할 줄 안다면 저희 가족에게 단단히 삐져 있을것 같아요...ㅋㅋ
이렇게 잘 활용도 못하고 먼지의 공격으로 부터 자유롭지 못한 상태로 계속 시간이 흐르는 가운데...
LG 전자에서 또 새 제품을 출시를 해버렸네요...

아래 사진에 처자와 함께 있는 홈시어터들이 보이시나요.... 아흐 갖고 싶어라.
저희 집에것은 광택도 없는데 이것은 광택이 나는게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군요....


근데 이거 구매하면 사진속 처자가 와서 설치해줄까요..??     ( 뭐 답은 이미 나왔지만서두...ㅋ)

‘슬림(Slim)TV엔 슬림(Slim)홈시어터’ 라는 문구를 달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LG전자, 보더리스 홈시어터 2종  역시 LG전자 제품답게 디자인이 아주 잘 빠졌네요..ㅎㅎ
모델명은 HB965TX, HT965TZ 요렇게 됩니다
슬림TV와 조화를 위해서 가장 얇은 두께를 32mm 로 줄여놨네요  스피커 테두리또한 투명하게 처리한 다이아몬드 엣지(edge) 디자인으로 정말 세련돼 보입니다  이러니 집에 있어도 갖고 싶겠죠..ㅎㅎ

디자인 뿐 아니라 홈시어터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해서 원음에 가까운 음질의 프리미엄 사운드도 구현했다고 하네요... 이소릴 듣고나니 더 갖고 싶어지긴 하네요...  뭐 그렇다고 제가 고급귀를 가지진 못했습니다 일명 막귀라  엄청나게 차이나지 않으면 구분을 못합니다.. 그래서 아직 새제품이 나온다고 지름신이 강림하지는 않는듯 합니다...  이 얼마나 다행스러운지  저희집 경제를 위해서 말이죠...ㅎㅎ
여튼 LG전자 고유의 '사운드 디캔팅(Sound Decanting)'기술로 나이트 모드, 게임 이퀄라이저등 7가지의 상황별 최적 음향을 구현했다고 합니다  거기다 '네츄럴 이큐(Natural EQ)' 기술로 어떠한 소리도 원음에 가까운 음질로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이거 사시는 분 완전 부럽습니다..ㅎ
또한, 스피커 코일을 폴리에틸렌 소재로 코팅 처리해 일반 콘덴서 대비 더욱 선명한 고음을 재생하고, 실크 소재의 2.5 Cm 돔 트위터를 채용해서 음의 직진성을 향상시켜 왜곡 없이 정확하고 깨끗한 소리를 전달한다고 하네요 ^^

좀 더 자세한 내용들은 기사가 나오면 알것 같습니다   물론 제품을 직접 써보시는 블로거분들의 포스팅을 통해서도 알 수 있을듯 하네요...  저도 물론  써보고 싶지만  막귀라서 표현을...ㅋㅋ 그래도 기회가 되면 무조건 합니다...ㅎ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