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일자로 LG전자에서 운영하는 더 블로그(the BLOG)가 첫 돌이 되었다고하는데
제 아들하고 생일이 딱~ 하루가 차이나기도 하고 공짜를 너므너므 좋아해서 신청을 했었는데요~ㅎ
첫돌기념 떡에 당첨이 되었지 뭐예요..ㅋㅋ(너무 좋아하는 건가요..ㅋ)
자세한 내용은 요기를 클릭해주시면 되구요...ㅎㅎ

더 블로그 첫 돌기념 떡

더 블로그 로고가 있는 다이어리


떡 잘 받았다고 인증샷을 잘 찍었더니(응?) 덤으로 몰스킨 다이어리까지 보내주네요..ㅋㅋ

택배가 바로 오지 않아서 생각을 못했다고 해야할까요?  암튼 잊고 있었는데
위 사진처럼 택배가 왔길래 도대체 이게 뭐지?
한참을 생각하고 생각해봐도 모르겠는거예요...(기억력하고는..ㅋㅋ)
택배박스를 열고 까만 포장지가 나올때까지도 생각도 못하고 있었다는...(바보아냐? ㅎㅎ)

포장을 벗기고 나니 예쁘게 생긴 몰스킨 다이어리가 짜짠 하고 나타났네요...ㅋㅋ
주변에서 이것을 노리는 사람이 많아서 집까지 가져가는데는 성공했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복병 제 '마눌님'...  그러니까 '피오나공주' 딱 보고 하는말...
'와 예쁘다 내가 써야지..'(응? 이거 아닌뎅...)
'자기야 그럼 꼭 예쁜다이어리에 육아일기 잘 써줘야돼? 나 블로그에 그것좀 옮겨쓰게..'
'....'
이렇게 해서 결국 뺏겨버린 다이어리 입니돠...ㅡㅡ;

그런데 4월에 받아서 비율을보니 거의 3분의1이 지나가버렸더라구요...  예쁜 다이어리가 좋긴한데 4월에 선물받는 다이어리라 좀 거시기 하더군요..ㅋㅋ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