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에서 운영하는 더블로그(The BLOG)가 첫 돌이 되었다고 해요
제 아들하고 생일이 딱~ 하루가 차이나네요  나이도 딱~ 한살이 차이가 나구요...
제 아들은 태어난지 이제 2주 지났어요  지난 3월 1일에 태어났거든요^^
제 아들녀석 사진을 보고싶은신 분은  요기 또는 제 트위터(http://twtkr.com/evolution911)에 오시면 잘~ 생긴 제 아들녀석을 확인 할 수 있으실 거예요..   아들이 잘생겼다는 것은 아빠, 엄마가 잘~ 생겼다는 말이겠죠..ㅋㅋ (직접 확인해 보시면 압니다...ㅋㅋ)

여튼...  아래는 더블로그에서 보내준 첫 돌 기념떡의 인증샷입니다...ㅎ

겉에 골판지로 둘러서 택배로 왔더군요^^

골판지를 벗겨내면...

떡을 향해 포장을 하나더...벗겨서

드뎌... 떡입니다...

먹기전에 폰으로도 한컷 - 요건 트윗에 자랑질좀 하려고 찍은거죠.ㅎ


집으로 가져갈까 하다가  양도적고 삼실에서 개봉샷찍는다고 해서 본 사람들도 있고해서 그냥 먹기로 했네요...   역시나 모양대로 엄청 맛있습니다.... 근데  넘 적어요 ㅠ  담부턴 특~대 사이즈로다가 보내주세요..ㅋㅋ   저 살이 찔 소리만 하죠~ㅋㅋ

여튼 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참여해서 돌 떡 꼭 받아야 겠습니다  ^^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