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iPhone)이 대단하기는 한가 봅니다  연일 아이폰에 관련된 기사들이 쏟아져 나오는 것을 보면 말이죠  물론 저처럼 아이폰(iPhone)기사를 검색하는 사람이 많아서 겠지만 말이죠...ㅎ

제가 저번글에 형편없는 스마트폰 지원을 꼬집었던 S사도 결국에 아이폰(iPhone)으로 인해서 요금제도 조절할 것 같더군요  휴대폰 제조사인 S사도 결국 출고가를 낮추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구요~ㅎ
이래저래 저처럼 아이폰(iPhone)으로인한 떡밥에 관심이 많았던 이유가 현실로 나타나려고 하네요...ㅋ
정말로 아이폰(iPhone) 덕에 소비자가 웃는 날이 다가오고 있는 것이죠..ㅋ

최근에 세티즌에서 투표를 진행중이던데  옴니아2가 어느 통신사로 출시될때 구입하고 싶냐는 질문인데 S사보다 L사를 지지하는 쪽이 많더군요...  뭐 세티즌이야 통신사와 폰업계의 행태를 잘아는 사람들이 대부분 모였으니 그렇다 치더라도 아이폰으로 인해서  그동안 통신사와 제조사가 모종의 거래같은 것으로 인해 정작 소비자들이 피해를 봤었다는 것이 세티즌같은곳을 다니지 않던 일반사람들도 알게 되어질 것 같네요  그것때문에 S사는 아이폰 도입을 주저주저 했었던듯 하고 포기했다는 설도 돌고 그런것 같네요(사실 데이터 요금제의 유혹을 떨쳐내기 어려웠겠지만 말이죠)  S사가 아니더라도  K사에서 아이폰을 들여오면서 그런것들이 드러나게 되니  사람들을 의식해서 K사와 같은 요금 체계를 구성하려는 것이겠지만 말이죠..ㅎ

어제 웹서핑을 하다가 재미난 글들을 발견했는데  국내에서 소비자들이 국내 제조사나 국내이통사같은 곳때문에 얼마나 피해를 입히고 있는지를 알만한 내용이더라구요...
요기입니다 http://redhawkblog.tistory.com/490

여튼 이번일을 계기로 국내소비자들을 우습게봤떤 기업들은 정신좀 차렸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