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담달폰, 낚시폰등 많은 수식어가 생겨난 애플의 아이폰(iPhone)이 드뎌 출시를 한다고 합니다
저도 2년 약정만 아니면 달려갔을지도 모르겠네요....ㅎ


다른 나라 출시가격이 iPhone3G $99(8G)    iPhone3GS$199(16G) $299(32G) 인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출시가격이 협상당시의 환률로 계산해서 비슷한 가격에 출시를 할 예정인가 봅니다
물론 이 가격은 아이폰 전용요금제를 선택했을때의 가격입니다   자유요금제를 사용한다면 가격이 다릅니다  이럴경우  32기가제품인 iPhone3GS 가 94만 6천원  16기가 제품이 81만 4천원이라고 합니다
스마트 폰이니 옴니아 나 옴니아2 가격을 본다면 그리 비싸게 출시를 하는 것은 아닌듯 합니다  전용요금제도 나름 쓸만할 듯 하구요

http://phonestore.show.co.kr/handler/N2
이곳에서 예약을 받고 있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신규, 번호이동, 보상기변  모두 가격이 동일하네요 (와우~!!)
아래는 사이트에서 요금제 부분만 퍼왔습니다 ^^


그동안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면서 요금제에 불만이 있으셨다면 이기회에 옮겨타도 괜찮을 듯 하네요
저도 옮기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약정이 1년도 더 남았다는 ㅜ.ㅜ

아이폰 첫날 온라인으로 예약자수가 1만5천명이라고 하던데  많은 것인지 어쩐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튼 잘 팔릴것 같긴 하군요   아이팟 터치를 겨우 만져본 저로서는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아이폰이 대박을 터트려줘서 앞으로 국내에 출시될 폰들의 가격의 거품이 좀 사라지고  스펙다운된 폰들이 없어지기를 간절히 바랄뿐입니다  그래야 저같은 아이폰 유저가 아닌 사람들에게도 혜택이 돌아올테니까요...ㅋ


애플 사이트에는 아직 우리나라가 판매예정국가에도 들어가 있지는 않네요
출시이후에 태극기도 저 가운데 있겠죠...ㅎ
떡밥성 소식들에서 이제 제대로 나오려나 봅니다  내년쯤  옴니아2나 기타 다른 기기들이 가격이 낮아지면 저도 기변생각을 해봐야겠습니다  여력이 된다면  아이폰도 갖고 싶긴 하지만   2세에게 들어갈 자금이 만만치 않을것 같아서  일단은 모두 보류네요 ^^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