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집안에 일이 있어서 블로그를 못하다 오늘 접속해보니 지난주와 비교해서 방문자수가 반정도로 줄어있길래 무슨일인가 한참을 확인해보니  티스토리 점검이 있었네요
점검할 동안 방문자가 들어올 수 없었으니 줄어드는것이 당연한가요?

이번주에 장벽을 넘어가려고 했었는데  뜻하지 않게 집안에 일이 생기고  티스토리는 점검을 하고 이래저래 이번 한주는 그냥 지나가라는 뜻인것 같네요...
19일 0시부터 오전 8시까지 작업을 했었다고 하는데 티스토리가 좀더 안정적이 되어졌겠죠?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개설해서 잠시 사용했었다가 티스토리로 넘어왔는데  이제 다시 네이버쪽 블로그를 보면 답답한 부분이 있던데  완전히 티스토리에 익숙해져 버렸나봅니다
집안일 때문에 몇일 컴을 사용할 수 없었는데  폰으로 티스토리에 접속이 가능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는데요  혹시 제가 모르는 걸까요?  아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욥..ㅎ
네이버는 폰으로 블로그에 접속이 가능하던데  모바일블로깅이라고 하나요? 티스토리도 아직 안된다면 빨리 가능해졌으면 좋겠네요 중독증상인지는 몰라도 어디가서 할 일 없을때 폰으로 접속해서라도 글을 적고싶어서 말이죠...
이상 스마트폰도 아니면서 데이터요금제를 옵션으로 사용하는 1人이었습니다 ^^

추가 :
글을 등록하고 확인해보니 티스토리도 모바일 접속이 가능하더군요 단 풀브라우징이 지원되는 폰들에서만 지원되는 것 같더라구요  (요기가 주소입니다 http://notice.tistory.com/1319 )
저처럼 지원되지 않는 폰을 가진 사람들은  풀브라우징폰으로 옮길때까지 접근하기가 어려울것 같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폰을 바꿀때 무리를 해서라도 풀브라우징이 되는 폰으로 갈껄그랬나 봅니다  처음 나왔을때는 나름 괜찮은 폰이었을 제 폰도 지금 시점에서는 구닥다리가 되어버렸네요 ㅡㅡ;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