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신형과 구형의 아이폰인 아이폰3GS와 아이폰3G의 제작단가가 겨우 4달러 정도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4달러라...    IT 세계는 참 재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애플은 신형 아이폰 3GS를 많이 판매해야 수익이 많이 남겠네요...
수익성도 고려해서 우리나라에 들여올때는 아이폰 3GS로 들여올것이지 왜 구형 아이폰 3G로 들여오려는지 모르겠네요...
7월, 9월에 출시된다는 설이 거의 사실처럼 받아들여지고 있는 이때에 4달러 차이로 구형을 들여오는 것에 대해서 좀 너무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나저나 아이폰이 국내에 들어오면 엘지나 삼성은 어떤 폰들을 내놓을지 궁금해집니다
스펙다운폰들을 내놓던 업체들이니 말이죠....  대표적인게 아레나폰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 말이죠..
7월 9월 정도면 아레나폰은 공짜폰으로 전락할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2011년 3월까지 약정에 묶여있는 관계로 패스입니다  ㅜ.ㅜ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