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X(IM-A710K)에 이어서 베가S(IM-A730S)를 만났네욥...
베가X(IM-A710K)에 비해서 베가S(IM-A730S)는 좀 더 깔끔해졌다고 해야 할까요? 
아니면 좀 더 다듬었다고 해야 할까요?
제가 처음본  베가S(IM-A730S)의 느낌은 그렇습니다..

아래 사진은 베가X(IM-A710K)와 베가S(IM-A730S)의 박스를 비교한 컷입니다

약간의 차이를 보일뿐 비슷한 느낌을 주는 베가 형제의 박스네요
오리지널 베가의 박스도 함께 있었으면 멋진 샷이었을것 같네요...ㅎ
개봉용 씰을 뜯는 부분도 비슷하고  다른점은 크기하고 01X 번호로 사용가능하다고 붙어있는 정도랄까..  그 정도로 비슷한 느낌을 주는것 같네요...


여전히 안드로 보이는 비스한 위치에 자리를 차지하고 있네요..ㅎㅎ
베가X(IM-A710K)에서 플라스틱이 깨지는 사고가 많이 발생해서일까요?  베가S(IM-A730S)를 감싸고 있는 상자는 딱딱한 플라스틱은 아니더군요...  어쩌면 날씨가 많이 따뜻해서 다르게 느껴졌을 수도 있겠지만요...ㅎ

베가S(IM-A730S)의 박스속 내용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전히 DMB안테나는 외장으로 처리한 부분이 좀 아쉽네요...
베가X(IM-A710K)에서는 통합20핀 단자로 충전 및 데이터 교환이 가능했었는데 베가S(IM-A730S)는 다들 선택하는 마이크로USB단자로 되어있어서인지 충전기까지 들어있네요..ㅎ
여전히 베가X(IM-A710K)에 이어서 베가S(IM-A730S)에도 8GB 마이크로SD 메모리가 들어있네요...
가격이 저렴한것도 아닌 폰에 원가가 얼마 되지도 않는 메모리를 적게 넣어주는것이 좀 많이 아쉽네요

아래는 베가X(IM-A710K)와 베가S(IM-A730S)의 비교샷입니다 


베가X(IM-A710K)와 베가S(IM-A730S)서로간에 약간의 장단점이 보이는데요  주로 베가X(IM-A710K)보다는 베가S(IM-A730S)가 장점이 많아 보이네요...
베가X(IM-A710K)는 홈버튼에 있는 LED조명이 맘에 들구요 베가S(IM-A730S)는 약간 곡선형으로 좀더 부드러운 느낌이 있어서 좀더 스카이 스럽다고 해야할까요?  그런 느낌으로 좀 더 감성적이구요..


이런 감성적인 느낌은 아래 사진에서도 스카이에서 상당히 사용자에 대한 배려를 기울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바로 전원버튼의 위치가 그것인데요...
아래쪽에 있는 베가X(IM-A710K)에서는 전원버튼이 위쪽에 있어서 누르기 어려웠었는데 베가S(IM-A730S)에서는 그것을 평소에 홀드로 누르기 쉬운 위치로 이동시켰더라구요...


아래 사진은 베가S(IM-A730S)의 뒷커버인데요... 

돌기같은것으로 뒷부분을 까칠까칠하게 해둬서 그립감이 좀 더 향상된 느낌이네요..
여전히 with Google 이 붙어있어서 신뢰를 주고 있고  커버에서 보이는 것처럼 LED 라이트 옆으로 스피커가 따로 존재해서 좀더 스피커 성능이 나아졌을것 같더군요...

개인적으로 T 로고가 작어서 넘 좋은것 같구요..ㅎㅎ

아래는 제가 요즘 주로 쓰고있는 옵티머스2X(LG-SU660)와 비교한 샷인데요...
베가X(IM-A710K)와 비교할때와 마찮가지로 베가S(IM-A730S)는 이름처럼 S라인을 가지고 태어나서인지 좀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것 같네요...


이상으로 처음 베가S(IM-A730S)를 만나본 느낌을 적어봤는데요
기회가 된다면 좀 더 많은 내용을 가지고 포스팅 해봐야겠습니다 ^^
기대가 되신다면 추천을 꾹,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