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옵티머스 마하 (LG-LU3000) 드뎌 저도 만져봤습니다..ㅎ
지인이 옵티머스 마하 체험단을 하게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눈썹이 휘날리도록 뛰어갔습니다..ㅎ

LG 옵티머스 마하 홈화면

LG 옵티머스 마하 어플들...


바로 위 사진들을 찍어봤습니다..ㅎㅎ

사진은 현재 한동안 들고다니고 있는 소니 넥스5입니다
가볍고 들고다니기 넘 좋은 녀석이죠...  거의 똑딱이 디카처럼 주머니에 넣고 다닐수 있으니 넘 좋은듯 해요.. 그래서 항상 들고 다니고 있답니다 ㅋㅋ

여튼...
옵티머스 마하 사이즈도 괜찮고 터치감, 피드백 반응등이 넘 좋은것 같네요...
예전에 옵티머스Z 와 비슷한 필이 나는것이 제 맘에 딱~ 이더군요...
제꺼가 아니라 군침만 계속 흘리다 왔네요...ㅎㅎ

사진에 보면 역시 U+로 출시해서인가요?  002 찍힌 보호필름이 있네요..ㅎ
다행인것은 옵티머스 큐 시절에는 002 글씨가 화면에 크게 붙어있어서 바로 떼어야 했었는데 이번에는 작고 한쪽 구석에 있어서 따로 떼지 않고도 사용이 가능한것 같네요...ㅎ
MAXX폰이 첨 나올때 보호필름이 붙어있어서 참 좋았었는데 LG전자에서는 폰에 쓸모있는 보호필름을 붙여 출시하니까 괜찮은것 같네요...   따로 보호필름 구하지 않아도 한동안 쓸수있으니 말이죠..ㅎ


폰 정보를 보니까  안드로이드 2.2 프로요버전에  모델번호가 LU3000 이네요..ㅎ
옵티머스 마하 성능은 어떨지 정말 궁금하네요...

다음글에는 마하를 다른 폰들과 폰크기, 화면크기를 비교해 봐야겠네요...
가지고 있는 녀석들 지인폰을 총 동원해 봐야겠네요...ㅋ
아이폰4, 아이폰3, 갤럭시S, 갤럭시U 뭐 이정도는 바로 크기 비교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기대가 되신다면 추천을 꾹~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