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의 위력은 대단하다고 밖에 표현할 수 없네요...ㅋ
T옴니아2 하나면 된다고 말하던 S통신사  이제 공짜라는 마케팅을 동원해서 이탈하는 소비자들을 잡겠다고 난리인듯 싶네요...ㅋ



요금제별 할인율을 보면  쇼옴니아에 비해서 엄청 보조금이 들어간듯 보입니다
올인원이라고 붙은 요금제 뒤에 숫자가 대략 부가되는 요금입니다  물론 부가세는 별도이겠죠...
쇼옴니아 예판에 적용되는 할인율과 비교해 보시면 가격차이가 꽤 납니다
아마도 S통신사  아이폰 판매에 놀란 눈치입니다   내년에 안드로이드 폰으로 대항한다고 하지만 지금도 계속해서 아이폰으로 빠져나가는 인원때문에 근심이 늘었을지도 모르겠네요...ㅎ

삼성은 어떤 기사를 보면 아이폰에 들어가는 프로세서나 메모리등을 납품하기때문에 옴니아2가 덜 팔려서 좀 아쉽긴 하겠지만  손해보는 장사는 아니라는 얘기가 돌고 있으니   가장 당황하는 쪽은 아마도 S통신사일듯 싶네요   확실한 대응책이 없으니   아이폰이 우리나라에서 폭발사고가 자주 나지 않는 이상 아이폰으로 인해서 번호이동인구가 꽤 될듯하니 말이죠...

그런데 저는 왜 저 할인 많이 되는 폰이 갑자기 땡기는 걸까요?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