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R클럽에서 어떤분이 문의 하셨길래 한번 견적을 내봤습니다
(헐 지난주에 물어보셨는뎅 이제한번 해보네요..ㅡㅡ;)


가격이 다나온다는 그곳에서 견적을 내본것이구요...
저도 이런 컴 하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집에 컴이 요즘 말썽이라...    보드가 나갔는지 마우스클릭이 잘 안되네요 ㅠ.ㅜ
USB포트에 마우스를 꼽으면 그건 아예 인식도 못하구욥...  P/S2 포트에 꼽은 마우스만 겨우 인식하는데  그것도 클릭이 잘 안될때가 많아지고 있어요...

케이스는 어떤게 좋을지 몰라서 그냥 대략 선택해봤네요...   예전엔 GMㅅ사것을 주로 썼었는데 요즘 맘에 드는케이스가 별로 없네요...ㅎ
파워는 저기 선택한 녀석들이 가격이 착하고  성능도 좋고(효율이 80%이상) 인지도도 별로 떨어지지 않는것으로 알고있구요 마우스는 저녀석 너무 좋더군요  저희 삼실에서는  서로 저 마우스를 쓰려고 로지텍(아야쿠쵸 ?) 마우스에서 자리에 없는 사람꺼에서 바꾸고 한바탕 소동이 벌어지기도 했었네요..
그래픽은 48시리즈로 갈까 하다가  전기가 아무래도 47쪽이 적게 먹고  성능은 거의 비슷한것 같아서 선택해봤습니다  초기에 4770 사셨던 분들은 대박나셨을텐데   수율이 좋지 못해서  전설로만 남은 녀석이라고 들었습니다... (흑~  나도 써보고 싶다 ㅜ.ㅜ)

메인보드는 인기도 많고 무난한것으로 골랐습니다 메모리도 무난한것으로...
ODD는 그냥  싼것으로(대부분 이거 한달정도 사용하고 그뒤로는 방치하기때문에...ㅎ)
하드는 웬디 그린보다 속도가 좀 나와주는 시게이트를 골랐습니다  7200.11 모델에서 문제가 있어서 가격이 많이 착해졌네요...   어떤 사람들은 저 12모델도 약간 문제가 있다고 하던데  제가 써본결과 그건 초기 불량이지 싶네요...  여튼 정말 가지고 싶네요...ㅎ

지금 저 모델 사서 사용하면 얼리어답터라고 할 수 있겠죠?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