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경에 실시했던 윈도우7 이벤트


윈도우7 RC 7100 버젼 발표하면서 시작되었던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당첨되었다는 연락은 전에 받았는데  사은품이 왔을때 사진과 함께 올리려고 꾹~ 참고 있었습니다..ㅎ

음...  넷북받으신분들 사용기를 보니 조금만 더 노력해서 꾸준히 올렸으면 넷북도 가능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근데 너무 큰것을 바래면 안될것 같기도 합니다   사실 이벤트에 신청하면서 별생각없이 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기분이 매우 좋네요...ㅋ  저번에 시게이트 이벤트도 그냥 재미삼아서 한것인데 당첨돼고...   올해는 이벤트 운이 어느정도 따라주나봅니다...ㅋ

도착한 박스..

박스속의 이벤트 선물

위에서 한컷

MS옵티컬 마우스 4000 이네요..

뒷면- 일본어로 써져있는것이 일본에서 팔다 남은것인듯?

제가 집에서 사용하는 마우스 로지텍사의 mx500입니다..ㅎ 때가 많이 껴서 뽀사시하게 사진을...ㅋ

놋북에 사용하는 로지텍 vx nano


고급마우스로 놋북마우스인 mx옵티컬400 마우스를 보내줬습니다 
같은 놋북마우스인데 제가 쓰고있는 로지텍vx nano와 비교해보면 리시버가 정말 차이가 나네요..ㅋ
선물로 받은거니 일단 고맙게 써야겠습니다...ㅎ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