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으로 인해서 온나라가 스마트폰 열풍으로 매일매일이 떠들석합니다
아직 스마트폰으로 기변하지 않은 저같은 사람들은 이런저런 뉴스를 보며 스마트폰으로 기변해야하나 하는 생각때문에 스트레스아닌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듯 하네요(정말?)
LG에서는 이런 사람들(스마트폰으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을 위해서 고맙게(?)도
Feature폰이면서 스마트폰이에서나 사용가능한 wifi, GPS, Dvix, 블루투스, HD급 고화질영상재생, 3.5파이 이어폰잭등을 지원하고 있으니 말이죠...ㅎ
이거 나오면 스마트폰에게 스트레스 받고 있는 분들 몰릴지도 모르겠네요..ㅋㅋ
스마트포에서 지원하는 거 다 대부분 지원될테니 말이죠...ㅋㅋ

그래서 일까요?  퀄컴사의 1GHz로 작동하는 스냅드래곤 프로세서를 장착하고 나온다고 합니다


위 사진이 외국에서 공개되었던 맥스의 사양에 관련된것을 정리한 것입니다
처음에는 위에서 나오는 것처럼 코드네임인 아레나맥스라고 불렸었구요  지금은 Maximum 의 MAX를 따와 최고를 나타내고  곱하기 기호 X를 하나 더 넣어서   LGT 전용으로 3월에 나온다고 합니다
위에서 열거한 기능들이 빠질것이라는 추측이 많았는데요  아래 전파인증받은 샷을 통해서 알려진 것을 보면 열거했던 기능들이 그대로 들어가게 되어있네요...
저도 스마트폰 말고 이것을 기다리는게 나을까욤??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