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미실이 선덕여왕에서 공식적으로 퇴장했었는데요  참 멋진 악녀였던것 같습니다
이제 미실이 없어져서  무슨 낙으로 선덕여왕을 볼까요?
생각을 해봤는데  이요원이라는 배우에 대해서 별로 아는것도 없지만  별로 알려지지 않았던 것 같았는데  미실역을 했던 고현정에 의해서 이끌어져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악녀인 미실이 반란을 일으켰어도  왠지 미워지지 않았었구요...
암튼  mbc 드라마 하나는 참 잘만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참 재미난 영상을 봤는데  드라마는 잘만드는데  이걸 보면 시사교양프로는 참 못만들지 않나 생각되어지네요  한번 보실까요?



이 영상에서는  선동방송, 깽판세력이라고 표현까지 하고 있네요...(듣고 제가 잘못들은줄알았네요..ㅋ)
이것이 사실이라면  언론의 자유를 막는것이 아닌것 같네요  언론의 자유를 이용한 국민을 속이는 방송인듯 하니까 말이죠..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Posted by 피오나신랑
,